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광주/첨단] 맘스터치 다이어트용 딥치즈버거와 칠리새우버거 칼로리

728x90
반응형

맘마라맘마 맘스치킨이야~~~

좋은 것만 먹여야지 난 엄마니까!

요노래가 절로 생각나네..

오늘은 간단한 저녁 떼우기를 위해 방문한

맘스터치 광주첨단점

🗺광주 광산구 첨단중앙로 96(주차장⭕️)

⏰️매일 10:20-10:30

📞062-971-9388

진짜 여기두 또또또또간집....!!!!

원래 첨단 아이커버거 애정했눈데

사라쟈버림.......

외관

요기입니다아아아

LC타워 1층에 있꾸요 (엘씨는 러브첨단 줄임말ㅋㅋㅋ)

건너편엔 봉구스밥버거랑 이삭토스트가 있숨당

지하에 주차장 넓게 있눈디

주차시간 2시간 지원됩니다앙 ❤️

겉에 요렇게 신상버거들이 우리를 유혹합니다만

신상은 쉽게 도전하는게 아니랍니다

 
 
Previous imageNext image
 

헤헷

오랜만에 싸이버거 냄새를 맡으니

기분이가 좋구요

입자아아아앙

내부

언제 들어와두 두근두근

주문은 키오스크로!!

몇년 째 다녔는데 언젠가부터 키오스크가 생겼어여

역시 불불불싸이버거를 밀고 있는 모습입니당

그치만 우리는 대쪽같지

메뉴판

메뉴판은 안찍어와서 공식홈페이지에서 따왔숨당

 

주문한메뉴

딥치즈버거세트(6.4) 칠리새우버거단품(3.8?)

아 칠리새우버거 가격이 정확하지 않네요ㅠㅠㅠㅠ

아무튼 4천원은 넘지 않았던 것으루 기억해여

뭐가됐든 맛있으면 되는걸루

다이어터....라고 말하기엔 부끄럽지만

암튼 칼로리도 봤는데

딥치즈버거는 닭가슴살로 만들어졌고

세트 1,300kcal

단품 600kca

칠리새우버거 단품 480kcal

다이어트중에는 그래도 양심적인 버거라고 할 수 있겠죠?!

음식사진

기다리던 메뉴 등장

탄산은 제로로 바꿨고

케첩은 한개 더 추가..... ❤️ 🤍

간단한 저녁 한상차림이 나왔는데

맘스터치 맘이야 말해모해요

구냥 믿고 먹는 대기업.....ㅋㅋㅋㄱ

오른쪽이 딥치즈버거같지만 사실 훼이크

좌 딥치즈버거 🧀 우 칠리새우버거 🍤

하 진짜 맛잇었오옹

딥치즈버거 근접촬영

 

칠리새우버거도 크게 하아아합!!.

으암 제가 진짜 좋아하나봐요

저번에 저는 기억ㄴ두 안나는데

그때도 똑갇ㄴ은 메누였대요

사람은 진짜 안변하나봐요

소나무 취향 🌲 🌲 🌲

나눠먹었어요 커팅식 ✂️

공평하게 자르거라

 

딥치즈버거 안에는 치즈가 가아아아득 있어요 🧀 조타

그리고 맘터만의 감튀 맛

🍟 🍟 🍟

알쥬?

짭짜름한것이 참 맛있어요

손이가요 손이가

근데 감튀가 살이 진짜 마니 찐다믄서여

🥲🥲🥲

맛있는 건 다 배신자야

오늘두 알찬 먹부림이어따

맛후기 및 총평

맘스터치 맛이야 말해모해요

보장된 맛

가성비!

저렴한데 맛도 보장되어있구 포만감도 있어서

학생들이 많이 찾습니다

대신 좌석(내부)은 많이 협소한편이라서

자리 잡는게 쉽지 않을 수도 있어요

거의 6테이블 정도 있는거 같숨당!!

주차도 2시간 지원되니까 꼭 챙기세용ㅎㅎㅎㅎ

위치 정보⬇️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