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수완지구 미카도스시 가성비 회전초밥집 추천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방문한 맛집은

요즘 초밥을 안먹은지 너무 오래된 것 같아서

가성비로 회전초밥을 즐기고 싶어서 다녀왔습니다

어디를요?



바로

여기!!!

수완지구 미카도스시

 

매장위치:광주 광산구 수완로 67 1층
수완동 1126
영업시간: 11:30~21:30
15:00~17:00 브레이크 타임
전화번호:0507-1373-6663
주차장: 매장 뒤편 5대정도 주차 가능

 

 

 

저희가 초밥을 진짜 좋아하거든요?? 근데 소식좌인데도 사실

회전초밥집을 가면 기본으로 7-8만원이 나와버려서

좀 부담스럽단 말이에요

 

그런데 미카도스시는 이런 부담이 전혀 없는 곳입니다

 

왜냐면 전 메뉴 1,900원이거든요

거짓말 아니냐고요? 아뇨 정말입니다 이곳은 전 메뉴 1,900원

언제든지 와서 먹어도 부담이 전혀 없다는 말씀!! 케케

 

싼 대신 메뉴가 적은거 아니냐구요?

아이 참 의심들 넘 많으시네유!!!

메뉴판 한번 보세여 메뉴판보면 선택장애 발동입니다.

진짜 많은 종류 보이시나요?

레일위에 이 많은 종류를 올려주신다니 대박...

이곳 미카도스시도 여느 회전초밥집과 똑같이

레일에 없는 메뉴 직접 주문하면 바로 만들어서 주신답니다

완전 시스템 넘 좋자나~~~

 

 

레일 돌아가는거 보세요 와우 또 배고프네

진짜 엄청 많은 종류의 초밥이 보이시나여?

이게 다 맛있는 초밥으로만 이루어져있다는게 대박이라는 점

와 미쳐따 정말 오진다 오져

 

 

처음부터 흥분해서 넘 여러 접시를 겟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내가 먹고싶은거 누가 가져가면 어떡해

다시 만들어주시는거 못 기다려!!!!!

아무도 나를 말릴수 없다

연어초밥 육사시미초밥 타코군함롤 등 전부 거를 초밥이 없다

완전 거의 요즘 기아 타선입니다

하나도 빠짐없이 맛있네요 정말

넘 좋다 좋아

 

 

 

미카도스시가 정말 유명한데 그 중 유명한 메뉴

바로 오징어다리튀김

양 보세요 이게 정말 1,900원 맞나요?

진짜 이것만 먹어도 배부르거든요

그래서 저희는 서로 컨트롤해서 이 메뉴는 마지막쯤 먹도록 합의했습니다 ㅋㅋㅋㅋㅋ

더 많은 종류의 초밥을 맛 봐야되니까요

진짜 미카도스시는 방문할 때 마다 넘 만족도가 높아요

일단 가성비 미쳤구요 퀄리티에서 한번 놀랍니다

진짜 이윤없는 장사는 없다던데

여기 사장님은 이윤없이 장사하시는 듯 한 기분

진짜 오면 10000%만족하고 가실 겁니다

꼭 가족끼리 친구 연인과와서 먹어보세요

 

넘 맛있는 맛집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