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광주/ 전대] 맛집 밥집 전대곳간 점심 학식 묵은지갈비찜 돼지갈비 냉면 강추!

728x90
반응형

 

저희 소식좌 커플의

이번 방문지는

바로 전남대학교에 위치한 전대후문 최고의 갈비찜요리

전대곳간입니다.

 

매장 위치 : 광주광역시 북구 서방로9번길 30-4 1층

스타벅스 광주북구청점 바로 옆

 

매장 전화번호 : 0507-1311-2672

 

매장 영업시간 : 월 ~ 일 11:00 ~ 22:00

 

매주 수요일일 정기 휴무

 

 

전대 후문 전대곳간은

매운철반갈비찜, 묵은지 갈비찜 , 갈비냉면 , 김치찌개

다양한 메뉴들이 다 맛있는 그런 어마어마한 밥집입니다.

 

맛에 자신이 있으신만큼

매장 앞에 갈!비!냉!면하고 크게 걸려있네요

 

매장 내부입니다.

저희는 점심시간이 끝나갈즈음 2시넘어서 방문해서

손님들은 다 드시고 나가시고 계셨습니다.

 

10여개 정도의 테이블이 있습니다.

메뉴판은 테이블별 키오스크가 있습니다.

 

다양한 맛있는 갈비 요리들이 다 맛있어보여서

무엇을 먹을지 고민을 하다가

 

저희 커플은

묵은지 갈비찜 (소) 2인 28,000원

사이디 1캔 2,000원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전대곳간 기본 반찬들 셋팅입니다.

모든 기본 반찬들이 맛있어보이는데

정말 맛있습니다 ^^

 

사장님께서 밥을 정말 많이 주셨습니다!

제가 잘 먹을것처럼 생겼을까요 ? ^^

전대곳간 묵은지갈비찜

이거 진짜 역대급입니다.

최근 먹은 음식중 가장 맛있는 음식이었어요.

묵은지갈비찜 정말 미쳤습니다...ㅎ

사장님께 제가 진짜 너무 맛있다고 말씀을 드리긴 했지만 지금 생각해도 어마어마 했습니다.

 

 

저희는 묵은지를 한번 다 먹고 사장님께

더 먹고싶다고 말씀드렸더니 더 가져다 주셨습니다!

 

살이 바로 발라지는 부드러운 갈비에

묵은지를 싸서 먹잖아요???

 

게임 끝! 항복!!! 마무리!

 

사장님께서 주신 누룽지

저는 밥을 한 공기 더 먹을까하다가

이미 배가 부른 여자친구의 누릉지까지

제가 챙겨서 먹었습니다.^^

사장님이 주신 빈츠 선물 ^^

 

---- ----- ----

 

전대 후문 전대곳간

전대 후문 최고의 넘버원 맛집입니다.

 

묵은지갈비찜 먹으러는 이제 여기 무조건 옵니다.

제가 리뷰남겼었던 다른 집들도 다 정말 맛있고

만족스럽거든요?

 

여기는 진짜 역대급이라고 단언하겠습니다.

묵은지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강력추천.

 

고기와 묵은지를 싸서 먹어보면 환상적입니다.

 

사장님께서는 정말 친절하십니다.

무심하신듯 하지만 따뜻함이 느껴졌습니다.^^

감사히 잘 먹고 갑니다~

 

 

소심한 소식 좌 infp의 별점 :

★★★★★

 

생기발랄 소식 좌 enfp의 별점 :

★★★★★

 

 

이상 소심한 소식 좌 infp와 생기발랄

 

소식 좌 enfp의 맛집 탐방 끝!!!!!!!!!

 

내돈내산후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