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광주 수완] 애슐리퀸즈 롯데아울렛 수완점 수완지구 맛집 추천

728x90
반응형

 

와 그런날 없으세요?

스프도 먹고싶고 치킨도 먹고싶고 샐러드도 먹고싶고

떡볶이도 먹고싶고 폭립도 먹고싶고 볶음밥도 먹고싶고

탕슉도 먹고싶고 파스타도 먹고싶고 과일도 먹고싶고

디저트도 다 먹고 아이스크림까지

이것저것 조금씩 다 먹어보고 싶은 그런 날......

다이어트가 진짜 뭔가요?

광주광역시 광산구 장신로 98 롯데아울렛 4층 애슐리퀸즈

애슐리퀸즈 롯데아울렛 광주수완점

매일 10:30-21:00

A관 4층에 위치해있어요!!

 

주말에 다녀온 수완지구 롯데아울렛 "애슐리퀸즈"

였는데......

후......진짜 대기 미쳤습니다

10월에 생겼다는디 도대체 왜 아직도!!!!!!!!!!!!!

배고픈지라 화가 많이 났어요

 

하하하하핳

일요일 12:30에 도착했드니 대기가 저리 많았오요ㅠㅠ

미리미리 예약하고 가시길 추천

그러나 우린 진짜 너무 P이기 때문에

그날 그날 그때 그때 먹고싶은게 다르단말이쥬

 

 

외관

 

아무리 바깥구경을 해두 시간이 안간드아아아아ㅠㅠ

암튼 여기는 선결제시스템!!

2시간 이용가능하구 주차는 3시간 등록해줘용

 

내부

 

오 넓어요 나름 창가쪽은 뷰도 좋아보였오용!!!

2명이 갔드니 대기가 빨리 빠지더라고용??

4인석고ㅏ2인석 차이가 있나보다 생각했는데

 

2인테이블 자리!! 조금 좁아용ㅜㅠㅜ

겨울이라 외투도 두껍고 짐도 많았어서근가

그래도 호기롭게 출발

 

 

메뉴

샐러드와 스프

뷔페 오고싶었던 첫번째 이유....

샐러드랑 스프가 너무 먹고싶었어요ㅜㅜ

나름 신선했고 소스는 참깨드레싱이 맛있었어요

클램차우더, 콘스프, 머쉬룸 스프 다 맛있었어요!!

오길 잘했어

 

메뉴

초밥

까아아아아앙 초밥도 종류 엄청 많았어요 🍣 🍣 🍣 🍣 🍣

롤도!!

저는 연어초밥이랑 생새우 조졌슴당

고기를 좋아하는 남자친구는 ... 초밥은 거의 안먹었던거 같아유

메뉴

피자와 파스타

피자 종류 다섯가지나 되구

맛있어요

파스타는 배불러서 못먹어봤는데 인기많더라고요?

아 저는 안먹어봤는데 크림파스타는 쏘쏘랬어욤....

기타

따뜻한 요리

김말이 맛있었구

라따뚜이!!!! 저 엄청 좋아하는데 괜찮았어요 추천추천

 

 

 

메뉴

기타등등

한식파가 아닌 저희는 별루 좋아하지 않는 음식들

가볍게 패스했지만 참고하시라고 찍어와쏘요

 

메뉴

디저트와 음료

으아아아

달달구리 맛있는 디저트 엄청 흡입

다 좋았는데 특히 애슐리 치즈케이크 유명하잖아용??

그리고 황파운드케이크같은것도 많이드시더라고요?

 

                                                                            오 크로플 맛있었어요

옆에 와플기계도 있었는데 🧇

저희는 크로플이 쩌아요

 

아이스크림도 있었는데 전체사진은 안찍었네용ㅜㅜ

우리가 먹음 것...

 

역시나 뷔페는 많이 못먹어요

디저트포함해서 각자 네접시 먹고 항복ㅋㅋㅋㅋ

그래도 많이 늘었네요

(어디선가 들었는데 일곱접시 먹어야 뽕뽑는다던데...)

 

야무지게 차까지 마시고 기분좋게 돌아왔습니다

 

웨이팅이 없었다면 한번은 더 가볼만해용!!!

 

초이찌랑 되게 많이 고민됐는데

당분간은 뷔페 생각 안날거 같아서

담에 다녀오면 비교해볼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함동♡_♡

 

#애슐리퀸즈 #광주애슐리 #롯데아울렛 #광주롯데아울렛 #광주무한리필 #광주뷔페 #광주수완지구맛집 #수완동애슐리 #수완지구애슐리 #광주롯데아울렛 맛집 #롯데아울렛광주수완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