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광주/첨단] 퐁당 샤브샤브 월남쌈 무한리필 가성비 최고 설 가족외식장소 추천

728x90
반응형

안뇽하십니까아아아

오늘은 엄마가 좋아하는 샤브샤브집으로 외식!!

엄마는 샤브샤브집으로

채선당, 등촌샤브샤브집만 가셔보셔서

MZ의 샤브샤브픽을 보여드리고 싶어 폭풍 검색ㅋㅋㅋ 🔎

마침

더시너지에 퐁당 광주첨단점이 있더라구요...!

망설임없이 바아로 방문!!

퐁당 광주첨단점

🗺광주 광산구 임방울대로826번길 47 3층 307호(주차장⭕️)

⏰️매일 1:00-22:00. *라스트오더 21:00

📞0507-1368-0223

요기는 더시너지 3층에 위치해있어요

(구 더아이론우드)

내부

매장 내부가 지인짜 넓어서

성격급한 부모님들 모시고 와도

웨이팅없이 구웃

셀프바랑 먼 곳은 사람이 한산하고

셀프바랑 가까운 이곳이 인기만점 자리 💯

저희도 이곳에 자리했숨당!!

이전에 양식집을 운영하던 곳이라

인테리어도 깔끔하구 테이블간격도 넓고 좋아요

인테리어 의자와 어울리지않는 화구ㅋㅋㅋ

샤브샤브집에 온 느낌이 화악 나구 신나구우우

메뉴판

메뉴판 쏘 심플

단품OR무제한 선택하시고

무제한도 종류가 무려 세가지나....!!

저희는 퐁당샤브무제한 이용했그요

저녁에 방문해서 1인당 15,900원!!

(소고기1회+샤브샤브 무제한+월남쌈무제한)

가성비 미쳤져????

저희 엄마는 드시는 내내

사장님 걱정하시더라고요ㅋㅋㅋ

남는게 없을 거 같다며..

겨울이라 야채 비싸다며..

음식사진

샐러드바 종류가 진짜 어마어마아아아

눈돌아갑니다 👀

 

야채 종류도 많아용!!!

배추 미나리 숙주 청경채 시금치 버섯종류도 겁나요오옹

당면종류도 진짜 많은데

분모자 수제비 중국당면 납작당면 둥근분모자 등등

칼국수랑 라면사리도 있고

어묵이랑 피쉬볼..... 미쳐써요

요기는 월남쌈 코너예용ㅎㅎㅎ

요기도 싸악 무제한

저희는 반반육수 추가(2처넌)했어요

간장육수랑 매운육수ㅋㅋㅋㅋ

소고기도 등장했는데

소고기 무한리필 안하더라도 충분할 거 같우요

소소하게 출바아아알

어묵은 매운육수에 넣어먹었드니 굿굿

심지어 새우도 있더라니까요.....

월남쌈 재료도 푸짐해용

파인애플까지 넣어서 뇸뇸

 

진짜 쉴새없는 젓가락질 끝에

드디어 클리어

인줄 아셨겠지만

디저트먹어야쥬

커피랑 쿠키랑 아이스크림까지 다있다

저희는 아포가토 만들어먹어써요ㅋㅋ

 

그리구 그냥 아이스크림두

맛후기 및 총평

진짜 남김없이 배빵빵하게 든든하게 먹고왔어요

만족도 최상!!!!!

대박사건 원래도 싼데

점심은 9,900원?!?!?

여기 미쳤네요 증말.............

 

등촌샤브샤브 조아했는데 18천원이구

채선당도 17천원 이러는데..

어떻게 가격이 이럴 수가 있는지

물론 좋아하는 야채 종류가 막 넓진 않은데

그래도 당면이나 기타등등

젊은 사람들이 좋아할 요소가 많으니까요..!!

원산지 참고하시구요

주차는 무려 3시간 지원!!!

주차시간 넉넉히 주셔서

옆에 코인노래방이랑

만화카페도 구경가고ㅋㅋㅋ

1층에서 스티커사진도 찍었답니당

엄마도 동생도 저도 모두모두

만족한 백점짜리 식사였어요!!

그른데 이번에는

전략을 좀 잘못 짜가지고

칼국수랑 죽까지 못먹은게 한입니다

아니 샤브샤브랑 월남쌈을 적당히 먹어야해서

저는 나름 전략을 짜고 있었는데

둘째 동생이 냅다 어묵을 육수에 집어넣지않나

고만 가져오라해도

본인 좋아하는거라며

만두를 네개가져오곸ㅋㄱㅋㄱㅋㅋ

엄마는 월남쌈 귀신이라 쉴새없이 싸드셔서

칼국수랑 죽은 대실패.....☺️

아무튼 남김없이 먹었지만 아쉽네요....

샤브샤브의 꽃은 칼국수랑 죽인데 ☺️

우리가족 월남쌈멤버들은 담번에 다시 뭉치기로했슴다

ㅋㅋㅋㅋ

그때는 저의 오더에 따라 움직이기루!!

이웃님들도

건강하고 든든한 샤브샤브 생각나는 날 방문해보세요!!

육수로 마라육수도 있는데

재료도 딱 마라탕 재료라

젊은 친구들은 마라육수 많이 먹더라구용!!!!

​위치는 여기

 

#첨단퐁당 #광주퐁당 #퐁당샤브샤브 #퐁당광주첨단점 #광주무한리필 #첨단무한리필 #광주샤브샤브 #첨단샤브샤브 #첨단월남쌈 #첨단마라탕 #광주샤브샤브무한리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