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광주/동명동] 런오브더밀 비밀 데이트하기 좋은 카페 디저트로 당고랑 스모어까지

728x90
반응형

아진짜

밥먹고 배불러도 디저트배는 왜 따로 있는건가요

왜요 왜

밥을 배터지게 먹어도 허전한 이 배를

디저트로 꼭꼭 채워줘야한다구요

런오브더밀

🗺광주 동구 제봉로 102-6

⏰️매일12:00-22:00. *라스트오더 21:00

📞0507-1344-5348

외관

요기 맞는거쥬...?

연거 맞아??

여기 맞긴 맞아??

어어 불켜있다 ㅋㅋㅋ

웅성웅성

👥️👥️👥️👥️👥️

어찌저찌 입장합니당ㅋㅋㅋ

매장 내부

저희가 첫번째 손님이었어서

사진 마구마구 찍어올 수 있었어요ㅋㅋㅋ

군데군데 요런 옷걸이 포인트도 넘 센스있어여

 

조명은 어두워요

요런느끼이임~~~~¿

주로 4인석이 많은데

요런 비밀스런 좌석도 둘이 오면 넘 좋을 거 같아요!!

요기는 약간 다락방같은 느낌..!

요런 분위기!!!!

공간 활용이 굉장히 잘되는 곳이더라구요

저 안쪽에는 사우나같은 방이 하나있는데

안락해보이더라구요???

근데 막상 앉아보니까 넘 추워가지구ㅜㅜㅜㅜ

그냥 바깥자리 앉았어요ㅋㅋ

요기는

여기저기 앉을 수 있는 곳이 많았어요

특히 모든 좌석이 4인석으로 동일하지 않고

2인석도 그리고 특이하게 배열되어있는 좌석도 있어서

인테리어보는 재미도 있더라구용

메뉴판

메뉴주문하는 곳이 어두워서

눈이 침침하다는 동생을 위해

메뉴판을 찍어와 메뉴를 골랐어요

왠지 커피 맛집일 거 같은 느끼임

그래서 커피메뉴 두잔에

차종류 중 시그니처럼 보이는 성민이를 시켰습니다

이대로는 아쉬워서

당고와 스모어까지.....!!

플랫화이트(only hot) 4.5

허니비플랫(only ice) 7.5

성민이(only ice) 6.0

미타라시 당고 8.5

스모어 1.0. * 3개

주문한메뉴

 

음식사진

메뉴가 나오는데까지는

시간이 꽤 걸리더라구요

요기서 정성스럽게 만들어주시고 계셨어욤

 

한 15분정도 기다리니

모든메뉴가 나왔슴당

트레이없이 하나씩 옮겨주시더라구요~~

꺄아아아 커피마다 잔도 다르고

플레이팅도 넘 센스있어서

보는 재미도 있었어요!!!

요게 제가 주문한 성민이인데용

체리티백과 루이보스 진저가 조합된 차입니다

왜 이름이 성민이냐고 물어보니까

만드신 분 성함이래요ㅋㅋㅋ

저는 날이 추워서 그랬는지

따뜻한 차였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만드신 분이 차갑게 드신 이유가 있었게쬬??

기본 베이스 루이보스에 체리향이 나서

상큼하고 가볍게 마실 수 있는 티였습니다

가끔은 커피말고 요런 티도 좋잖아욤 ㅎㅎ

당고는 쫜득쫜득 맛있었는데

조금 더 졸여지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단맛이 덜해서 더 좋아하실 분들도 계시겠네요~~

콩가루 듬뿍 찍어 먹었답니당

냐미냐미

 

스모어는

얇은 비스킷위에 마시멜로와 초콜릿을

함께 먹는 디저트인데요

사실 카페에서 1천원이라고 하니까

저렴하게 느껴졌는데

생각해보면 비싼 메뉴.....

그래도 맛있게 먹으면 다니까요ㅋㅋㅋ

맛후기 및 총평

일단 가장 유멍한 메뉴가

허니비플랫으로 알고 있었는데

한입 먹고 완전 당황

뭐지??? 뭐지???

왜 안달지??? 싶었는데

그 벌집이 녹으면서 단맛이 슬슬 올라오더라구요

근데 막판에 너무 달아진게 함정..

벌집이 비쌀거 같은데

그래도 그거대비 특별한 맛은 못느꼈어요ㅠㅠ

플랫화이트는 너무 예쁜 하트데코가 콩박혀져있고

따뜻한 커피 생각날 때 ☕️

한잔 하면 좋을????

그치만 요것도 특별함은 느끼지 못했답니다ㅠㅜㅜ

티랑 스모어는 추천!!

당고는 좀 덜졸여져서 제입맛엔 조금 안맞았어요

그치만 또 다 먹었다는게 함정ㅋㅋㅋㅋ

아무튼 분위기가 너무 좋은 카페라

저는 또 찾아올 거 같아요!!

그때는 제 입맛에 꼭 맞을

달달하고 부드러운 커피메뉴를 시켜 성공해볼겁니당!!

위치는 요기 ⬇️

런오브더밀

광주광역시 동구 제봉로 102-6

#런오브더밀 #동명동런오브더밀 #동명동카페추천 #런오브더밀메뉴추전 #런오브더밀플랫화이트 #런오브더밀허니비플랫 #런오브더밀성민이 #런오브더밀스모어 #런오브더밀당고 #동명동디저트 #동명동카페 #동명동맛집

#동명동데이트 #광주이색카페 #광주데이트 #광주주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