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광주/첨단] 어니언사우나 원더폴 mbti 게임 이색 술집 안주 맛집 추천

728x90
반응형

첨단에서 2차로 어딜가면 좋을지 검색하다가

일단 제일 핫한 곳으로 가자! 하고

원더폴 갔어용ㅋㅋ 꼬꼬!

목요일인데도 젊은 친구들이 많네

요기가 MBTI스티커도 뽑아준다고 해서 갔숨당

그리고 받았슴당 케케

하고싶은 거 다하자아아

어니언사우나 첨단점

🗺광주 광산구 임방울대로826번길 29-12 원더폴시너지 5층

⏰️토18:00 - 04:00

일18:00 - 02:00

월18:00 - 02:00

화18:00 - 02:00

목18:00 - 02:00

금18:00 - 04:00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0507-1407-8722

🅿️원더폴 주차장 이용 3시간 지원

위치는 요기입니당

외관

요런느낌?

사우나 컨셉이라고 하던데

앞에 수건도 있고ㅋㅋㅋㅋ

때타올도 있음ㅋㅋㅋㅋ기여워

이제보니 바닥타일도 목욕탕 느낌 나는군여

입장 고고

매장 내부

 

내부는 요런 느낌인데욤

사장님이 자리를 정해주시더라고요ㅜㅜ

뒷쪽에 편하게 앉고 싶었는데

저 닷찌석에 앉게 되었음

이제 생각해보니.... 게임 진행때문에 그러셨던거 같아요

혹시 게임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꼭 뒤로 빠지시길!

아기자기 디자인

 
 

그리구 조리해주시는 곳은 오픈주방

메뉴판

메뉴판 없고 자리에 있는 요 qr코드로 주문하는 거예요

뭔가 디지털화 새삼 실감나네...

이제 키오스크도 아니고 QR코드라니...

할미 따라잡기 힘들다

우니와 단새우(35,000원)

주문한 메뉴

음식 사진

기본으로 양배추

아삭아삭

계속 들어가

생맥도 주문 완료

까아아아아아

저녁을 좀 무겁게 먹고왔드니

2차안주는 가볍게 먹고싶었어용ㅋㅋ

 

단새우 맛있었어요!!!

오랜만에 먹어서 근가 되게 맛있네 뇸뇸

우니도 뇸뇸

근데 우니는 그렇게 맛있진 않았지만

근데 다 묵음 🤤

생맥이랑 시원하게 맛있게 먹고있었는데

갑자기 사장님이 게임 시작하심

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

지구오락실같은 느낌이었는뎅....

힝규ㅜㅜㅜㅠ

재미가 읎음

맛후기 및 총평

일단 가벼운 안주가 더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사이드만 주문이 안될 거 같아서

단새우랑 우니 시켰는데

2차 안주값치구 비쌈.....

그래도 단새우 맛있었어욤 ❤️

그런데 게임은......

사장님 목소리 완전 동굴인데 뭔가 안어울려요ㅠ

제가 너무 레크레이션급 잼난 게임을 원했던 것일까.....

음악도 틀고 신나게 하면 좋을 거 같은데요ㅋㅋㅋ

근데 그런게 중요한 자리는 아닌거 같긴했움

(아줌마들은 진작 빠져줬어야했는데)

아무튼 미적지근 재미없는ㄱㅔ임을

초코에몽 걸고 하는데

못맞히면 내 술 내가 마셔야하는데

진짜 좀 이상하긴 함ㅋㅋㅋ

근데 술 마시고 안마시고 강제적 분위기는 아니었그여

저희는 인물퀴즈 하나 끝나고 나왔습니다

뭐...나름 단새우 맛있었으니 됐다...

그리구 뭐..mbti스티커로 인증샷도 찍었으니까 모...

화장실은 원더폴건물이라 엄청 깨끄읏해유!

주차시간도 넉넉히 3시간 주시니까 주차 걱정도 노노

 

 

#어니언사우나 #첨단어니언사우나 #첨단원더폴술집 #첨단술집추천 #광주mbti술집 #첨단술게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