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전남/해남] 도깨비식당 일식 덮밥 라멘 군청 터미널 맛집

728x90
반응형

해남에서 가장 맛있는 집이라고

현지인들은 물론 검색해서 방문해본 집.

라멘이랑 덮밥이 그렇게 맛있다고하던데

일식을 좋아하는 우리에게는 안성맞춤이 되겠다.

기대만큼 충족시켰을지 자세하게 적어본다.

도깨비식당 해남점을 소개해보려고한다.

영업정보

영업시간 및 편의시설 정보

도깨비식당

🗺 전남 해남군 해남읍 교육청길 49 1층 도깨비식당

⏰️매일 11:30 - 23:00

브레이크타임 16:00 - 23:00

라스트오더 22:30

📞0507-1368-6184

🅿️주차는 매장 바로 앞 또는 교육지원청

외관전경

매장외부

도깨비!

매장의 로고가 도깨비이다.

그런데 자세히 보면 호랑이 같기도하고 ㅎㅎ

해남교육지원청 정문에서 나오면 바로 보이는 곳에 있다.

내부전경

안에서 본 모습입니다.

저녁식사를 하러 들어가서 그런지

조명들이 밝게 켜져 있었다.

 

1인 테이블들도 마련되어있고

4인 테이블들 기본으로 꽤나 공간이 넓어서

쾌적하다.

 

스크린에는 불멍때리라고 켜두셨는지 ㅎㅎ

카메라에 빚번짐이 있어보여서 아쉽지만

해당 매장은 분위기도 매우 좋다.

흘러나오는 음악들도 잔잔하게 식사하기 딱 좋다!

메뉴판

확인하세요.

출처- 네이버플레이스 업체사진

덮밥 라멘 카레 솥밥까지 준비되어있는데

솥밥은 하루 준비되어있는 재료에 따라 달라진다고하니

먹고 싶으면 매장에 전화해서 알아보고 가야한다.

카레보다는 덮밥이 좋고

라멘은 당연히 좋고

메뉴 주문은 테이별로 구비되어있는

키오스크로 진행해주면 된다.

음 다양하게 맛을 보고 싶어서 다양하게 주문했다ㅎㅎ

일식 너무 좋아!!!

덮밥과 라면이라니 최고다~

주문한 메뉴

- 믹스가츠동 14,800원

- 도깨비라멘 13,900원

- 밤도깨비라멘 14,500원

가장 많이들 먹는다고 하는 대표 메뉴들을 주문했다.

기본 상차림

예약을 하고 갔다.

예약을 하고 방문했더니

세팅을 완료해주셨다.

바로 물을 한잔씩 마시고~

물이 노래서 뭐지했는데

맛을 보니 녹차인것 같다.ㅎㅎ

주문한 음식

등장!

도깨비라멘과 믹스가츠동 한 화면에 찰칵찍어보고

 

밤도깨비라멘이랑 믹스가츠동도 하나 찍어본다.

정말 완벽한 구성이다.ㅎㅎ

라멘들부터 먼저 소개해보자면 이것은

밤도깨비라멘이다.

딱 보았을때도 기본 도깨비라멘과는 다르게 빨갛고

고추들이 엄청나게 올라가있다.

사진으로 구현되는지 모르겠는데 푸짐하다.

일본 라멘은 보통 엄청 작은 그릇에 적은 양을 주는데

여기는 괜찮다 ㅎㅎ

 

이것이 기본 도깨비라멘

나는 매운것을 잘 먹는 편은 아니기에

개인적으로 이게 더 맛있엇다.

시원하면서도 개운하고 면은 쫄깃하며

국물을 진하게 우려낸 맛이 있어서 만족!!!

밥을 좋아하는 나에게는 솔직히 이번에 좀 과식하기는 했다.

하지만 맛을 보려고 시켰으니 맛있게 먹어봐야지.

믹스가츠동 장난아니다.

새우튀김에 돈가스에 계란에

말 그대로 다양한 튀김들이 섞인 덮밥이다.

디테일 컷

맛있어서 가까이서 촬영해봄!

 

와우 술마시고 해장하기에도 좋고

그냥 매운것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최고다!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다. ㅎㅎ

 
 

진짜 다양한 튀김들이 섞인 믹스가츠동

저는 사실 면보다는 밥을 더 좋아하는 1인으로서

다음에 와서 하나만 먹어야한다면

당연히 믹스가츠동으로 먹겠습니다!!!

리뷰이벤트를 남기면 받을 수 있는 고로케!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다면 리뷰는

기본이 아니겠는가 ㅎㅎ

당연히 필참하자~

 
 

너무 잘 튀겨져서 진짜 맛있는 디저트로 마무리한다 ㅎㅎ

이렇게 우리 커플은 오늘도 맛있는 음식들을 푸파완료!!!

기타

화장실도 내부에 남녀 분리로 따로 마련되어잇다.

#해남도깨비식당

#해남맛집

#해남읍맛집

#해남돈가스

#해남라멘

#해남터미널맛집

#해남군청맛집

#해남맛집추천

#해남밥집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