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광주 첨단 아크레타 올데이우동 내돈내산 메뉴 추천

728x90
반응형

 

안뇽하세요

올데이우동 방문 후기 입니당

저는 두번째 방문한거였는데요

첫방문보다 더욱 만족스러웠던 올데이우동 방문 후기!!

올데이우동 광주첨단점

🗺광주 광산구 임방울대로800번길 71 2층

⏰️매일 11:30-21:00

*브레이크타임 14:30-17:00

라스트오더 20:00

📞0507-1330-8220

🅿️지하주차장 3시간 지원

위치는 요기입니당⬇️

엘레베이터 이용해서

2층으로 올라오시면

요렇게 배너가 있어요!

길따라 가시면 됩니당

쨔잔

올데이우동 등장...!!

통창이라서 면뽑는 것도 볼 수 있어요

웨이팅하면서

이모저모 읽어보면 좋을듯한...

요기서 면만드는거 구경할 수도 있답니당

그치만 웨이팅 안하는 게 좋겠쥬

좌석 많은데도

요기 언제 이렇게 핫해졌는지ㅜㅜ

평일인데도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나름 오픈주방ㅎㅎㅎ


저희는 다섯명이라

좀 넓게 요자리에 앉았답니당

메뉴판은 따왔어용

ㅎㅎ근데 업데이트가 안되어있는듯ㅜㅜ

메뉴고르구

키오스크로 주문하면 된다근여!!!!

(계산은 후불)

자루우동 9,000원

쯔쿠와붓가케우동 12,000원

올데이치즈카츠 11,000원

니꾸우동 12,000원

올데이모듬튀김 8,000원

주문한메뉴

자가제면 우동이라

쫀쫀하면서 탱탱한 면발이 기대되는데요

전에 방문했을 때는

텐동과 카레우동을 먹어봐서

오늘은 기본 우동이 기대가 됐습니당

자루우동(9,000원)

굉장히 소박한 플레이팅인데요

마른소바느낌???

간무와 와사비 레몬등을 소스에 배합해서

면을 푹 담궈먹으면 되는데

저는 요게 오늘 1등이었어요

올데이우동 방문하시는 분들은

요거 꼭 시켜드셔보시길 강츄!!!!!

쯔쿠와븟가케우동(12,000원)

요거는 호리병에 우동소스가 담겨나오는데

그것을 부어서 먹음되거등여?

어묵튀긴게 함께 나오니

눅눅해지는 것이 싫다면 따로 빼놓으셔두 무방!!

니꾸우동(12,000원)

따뜻한 국물도 생각나서 주문한건데

우삼겹이 들어간 우동이에용

요거는 그냥 쏘쏘였어요

근데 냉우동이랑은 또 좀 달라서 손이 가더라는ㅎㅎㅎ

치즈카츠(11,000원)

튀김맛집 인정!!

돈카츠가 바삭바삭하고 맛있었어요

딱 기본 치즈카츠느낌

 

모듬튀김(8,000원)

방문 전부터

모듬튀김 주문은 필수라기에

기대했던 메뉴입니다

새우, 단호박, 꽈리, 고구마, 달걀, 깻잎튀김이 있어요

요렇게 한데 모아놓고

야무지게 먹었는데용

저의 추천은

자루우동!!

마른메밀을 워낙좋아하는데

우동도 그느낌으로 먹을 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메뉴 고르기 어려우실 때

요 설명서 읽고

고르는 것도 도움이 될듯해요!!

그리구 여기 면은 무한리팔ㅎㅎㅎ

저희도 면 리필해서 자루우동에 보충해 먹었답니당

헤헤

영수증리뷰도 진행하고 있는데

너무 배불러서 못했어욤ㅜㅜ

계산할 때 준비되어있는 사탕!!

 


그리구 후식 커피, 아이스티, 주스까지

준비되어있었어요(+얼음컵까지....)

🚻 화장실은 바깥에 있어욤


맛후기 및 총평

색다른 점심을 먹고싶을 때 가볍게 오기 좋은 곳

가까운 곳에

쫀득 탱탱 자가제면 우동 맛집이 있어서 좋아요

냉우동은 파는 곳이 흔치 않거나

판매하는 곳에서도

우동 특유의 냄새가 난다거나

면이 퍼져 불어서 툭툭 끊어질 수도 있는데

요기는 그런거 전혀 없이

오로지 우동으로 승부하는 맛집!!!

튀김도 바삭바삭 맛있구요

자루우동 강추입니당 ❤️

 

#올데이우동 #광주올데이우동 #첨단올데이우동 #첨단아크레타맛집 #첨단우동맛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