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광주 북구] 전대후문 조선짬뽕 짬뽕 짜장 중식 중국집 맛집

728x90
반응형

안뇽하세요오오옹

즐거운 주말에 중식을 먹고온 후기를 들려드립니다~

중식은 언제 먹어도 이렇게 맛있는지 ㅎㅎ

저만 그런걸까요? ㅎㅎ

조선짬뽕 전대본점

🗺 광주 북구 우치로110번길 16 (주차장❌️)

⏰️ 매일11:00-20:30

브레이크타임 16:00-17:00

☎️ 062-251-5595

주차장은 따로 없는데유

골목길이 너무 좁아서 전남대학교에 차를 두고

오시는것을 추천

외관

오 외관이 예쁩니다.

트렌디하고 깔끔해보네요

맛이 더 궁금해지는 외관 비주얼입니다.

내부

토요일 저녁 이른 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저희가 들어갔을때는 손님은 없었습니다.

오로지 짬뽕 맛으로 승부한다고하는데....ㅎ

내부 인테리어는 외관과 마찬가지로

깔끔하고 괜찮습니다.

 

원산지 표시판 여기있습니다~

 


메뉴판

주문은 입구 바로 앞 키오스크로 하시면 됩니당

주문한메뉴

짬뽕 + 짜장 + 탕수육 세트메뉴

24,500원

 

매장 한쪽에 셀프바가 준비되어있으니

드실만큼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음식사진

세트 메뉴가 등장했씁니다!

중식이 맛이 없을수가없죠~

비주얼은 굿굿~

해물짬뽕 마음에 드네요 ㅎㅎ

짜장면도 비주얼은 합격!

탕수육은 튀김옷이 살짝 두꺼워보이는데

보이는 그대로였습니다.

와우 윤기가 흐르는 비주얼~

짬뽕집이라서 그런지

해물 건더기들이 장난아니네요~

정말 알찬 해물들입니다 ^^

탕수육 하나 따악 집어 먹어봅니다~

총평 및 후기, 아쉬운점

일단 가게가 쾌적하고 테이블 간격도 넓어서 맘에 들었구요

중식은 누구나 먹어도 호불호가 갈리기 쉽지 않죠~

그런데 이곳은 그렇게 맛있다는 생각은 안 들었습니다.

전대후문에 맛있는 중식먹을곳들이 너무 많아서

나중에 전대 후문에서 밥을 먹는다고하면

아마 다른 맛있는 식당들에 방문할 것 같습니다.

직원분들도 그렇게 친절하시지도 않고

위생상태도 썩 좋게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모든것은 저의 주관적 후기이기에

참고만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조선짬뽕전대

#전대후문짬뽕

#전대후문짜장면

#전대후문탕수육

#전대후문맛집

#전대후문밥집

#전대후문저녁

#전대후문중식맛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