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광주 첨단 베트남 쌀국수 하노이어이 맛집 추천

728x90
반응형

제가 요즘 베트남 가고 싶어서 베트남에 환장했거든요 ,,,

근데 마침

베트남 쌀국수가 보이지 모예요??

극 p인 저는

묻고 따지지도 않고

바로 가게 내부로 향합니다

똑~~똑

ㅋㅋㅋㅋㅋㅋㅋ

저희가 다녀온 맛집은

하노이어이 광주 첨단점

🗺️ 광주 광산구 첨단내촌로70번길 9 하노이어이

⏰ 매일 10:30-22:00

📞 010-2473-8788

하노이어이 입니다 ~~

가게 간판부터

뭔가 맛집 스멜 아닌가요~~

이른 점심시간 이였는데도

내부에 사람두 많구 해서

홀린듯이 입장했습니다

 
 

왼쪽은 좌식

오른쪽은 입식으로 되어있는데요

모야모야

인테리어 모야

완전 베트남 느낌이잖앙 ~~

자리에 앉고보니

베트남 느낌이

물씬 나는 이유가 있더라구요

가게 사장님들이

전부 베트남분 ...!!

OMG ~~~

고민고민 하다

저희가 선택한 메뉴는요..!!

하노이 분짜 13,000원

하노이 어이 매운쌀국수 11,500원

베트남 꼬치구이 2,500원

쌀국수 빵 2,000원

콜라 2,000원

주문한 메뉴

메뉴 나오기 전까지

기대만땅 ✨

히히

신이난다 씬이나 😆❤️


아니

진짜

여기 베트남 맞죠...???

기다리는 동안

하노이 어이만의

음식 먹는법

정독중 ~~~

진짜

맛있게 야무지게

먹을테야!!!

기다리고

기다리던 맘마 등장

첨엔

제가 알던 분짜 모습이 아니여서

읭????!!!!

했는데용

당황치 않고

음식 먹는법 다시 정독함

이렇게 분짜 안에

쌀국수 , 고수 , 야채들을 푹 담가서

먹어주면 됩니다

간단하쥬?

한입 먹자마자

와~~~~ 쒸

감탄 나옴 ㅠ

머야

존맛탱구리잖아

 

고기에 양념이 되있어서

약간 저희가 흔히 아는 갈비맛?? 이 났어요

후루루루룩

 

추가로 시킨

베트남 꼬치구이두

야무지게 넣어서 먹어봅니다

 

💗💗 마이쪄 마이쪙 💗💗

여기서 끝이 아니죵~~

쌀국수 맛보러 가야조

Go Go~~

진짜 국물이

얼큰하게 매운 쌀국수 였어요!!

그래서 질리지 않게

맛있게 분짜랑

잘 먹을 수 있었습니다

생각치 못한

조합

대 성~~공

 
 

쌀국수 생각날 때마다

여기 올테야 !!

찜뽕

추가로 시킨

쌀국수 빵은

이렇게 빵을 푸욱 담갔다가

드시면 되시는데용!!!

겉으로 보기에는

바게트 빵인가??

싶었는데

완전 보슬보슬

옥수수빵 같은 느낌의 빵이였어요

체~~고

다음에는 하노이 반미 먹으러

와볼래용

지금 까지

내돈 내산 맛집 추천이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