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흑석동 맛집 육전 막걸리 추천 흑석골전집

728x90
반응형

안뇽하세요 이번에는 요즘같은 장마철에 가기 좋은곳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여러분은 비가 오면 어떤 음식이 생각나시나요?

저는 비가 오면 항상 생각나는 음식이 있습니다

바로바로 전입니다

그래서 바로 방문했습니다

위치 광주 광산구 풍영로101번안길 15-12 리젠시빌 101호

영업시간 월~금,일 15:30~23:30

매주 토요일 정기휴무

매장번호 0507-1313-8323

주차 매장 앞 가능

 

비만 오면 왜 이렇게 전이 생각나는건지 참

나도 이제 으른이 된건가?

김치전 해물파전 육전 등 다 먹고싶구나

 
 

흑석골 전집의 외관입니다

매장 바로 앞에 주차 가능하니 참고바랍니다

매장입구부터 뭔가 맛집의 향기가 나죠?

진짜 이런 곳이 찐 맛집... 다들 알쥬?

오픈 주방으로 사장님께서 전 주문 받고

바로 휙휙 만들어서 주시는걸 볼 수 있습니다

다 먹고 탈취제로 기름냄새 없애는 것 추천

전 냄새는 나에겐 좋지만

다른 사람에게는 피해일 수도 있기때문!!

테이블이 7개 정도 있어서 충분히 여유롭게

즐기다가 갈 수 있습니다

 
 

진짜 인테리어가 딱 전통전집 전통주집 향기가 가득

아 진짜 또 먹고싶네 이거 어떡하지!!!

오늘 또 가보까나!!!!!!!!!!!

 

막걸리의 효능

완전 인테리어 술 땡기게 하네 정말!!!

흑석골전집의 메뉴판입니다

심플 이스 베스트

간단하면서 있을거는 다 있는 그런 곳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바로

육전(20.0) + 김치전(10.0)

+사이다(2.0)

입니다

 
 
 

전을 만드는 동안 여러가지 반찬을 먹으면서

기다릴 수 있어서 좋았어요

사장님께서 기본적인 음식 솜씨가 뛰어나신 듯합니다

주문하고 바로 만들어 주신 김치전

 

전을 만들어 먹을때 하이라이트는

전 가장자리 바삭한 부분인데

사장님께서 어떻게 만드셨는지는 모르겠는데

이 김치전 바삭한 부분이 최소 60%입니다

진짜 싸울 필요없이 사이좋게

나눠서 먹으면 됩니다

우리 모두 바삭한 부분을 즐기자구요!!!

김치전은 또 이렇게 투박하게 젓가락으로

촥촥 갈라서 먹어야지 제 맛이거등요

아시죠?

전이 노릇하니 정말 맛있어 보이쥬? 헤헤헤

비주얼 최고👍👍

 
 

김치전 주시고 바로 육전을 주셨습니다

육전 크기보세요 미쳤다 증말

하나하나가 거의 김치전 크기자나

ㅋㅋㅋㅋㅋㅋㅋ 대박이다

전 또 육전 한입에 왕 먹어서 육전킬러거든요

이렇게 양이 많으니까 넘 좋더라구요

육전에 고추가 들어있어 약간 기름진 맛을

쏵 잡아줘서 더 먹을 수 있습니다

차 갖고 왔으니까 막거리는 포기하고

사이다 시원하게 한잔 가보자고!!!!

짠~~~

육전은 집게랑 가위 주시니 취향에 맞춰서

잘라서 드시면 됩니다

저는 살짝 크게 잘라서 먹었습니다

티비도 있어서 야구 중계하는 날

오셔서 보면서 한잔해도 정말 좋겠습니다

담에는 꼭 차 놓구와야지

흑석골 전집의 원산지표시판입니다 참고 바랍니다

흑석골 전집의 후기입니다

비가 오는 날 전이 떙긴다

나는 평소에 전을 좋아한다

엄마가 해준 전이 생각난다 하신분들께

강력하게 추천하는 곳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