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광주 첨단 회전초밥 스시바다 모든 접시 2,000원 주차장 2시간 지원

728x90
반응형

초밥이 생각나는 날이 이쬬

 

그중에서도 단품말고

여러 초밥메뉴 먹고플 땐

,

스시바다 첨단점

🗺광주 광산구 임방울대로826번길 30 1층

⏰️매일 11:30-21:3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0507-1372-4572

🅿️주차장 2시간 지원

평일 점심 11:50쯤 방문했더니

한자리 빼고 다 찼더라구요

조금만 늦었으면

기다릴뻔 한거 이쬬.....

다행이야

점심시간은 소중하니까요... ❤️

방문인원 수 말하면 자리 안내해주십니다

요건 기본 상차림!! ⬇️

스시바다 방문한 이유는

모든 접시가 2,000원이라는 사실

마니 묵자!!!

평일엔 모든게 2처넌

대신 개수 차이가 좀 있답니당ㅎㅎㅎ

조금 비싼 초밥류는

한개만 담겨있움

 
 

레일 위로 돌아다니는 초밥들을 보면

항상 설레요

🍣 🍣 🍣

아 요건 오픈이벤트로

테이블 당 하나씩 서비스로 주신 냉모밀인데

요것도 맛있었어요

 

처음으로 먹은 초밥은

육사시미 초밥

쫄깃쫄깃하니 괜찮았어요

잡내 없었움

어떤 분들은

회전초밥집 와서

구운 초밥류 먹으면

돈 아깝다고 싫어하시는 분들도 많던데

전 좋아해요

없어서 못먹는단 말이야

가리비와 치즈 올리고

구운 초밥인데 아주 자극적이고 맛있어요

연어초밥도 맛 괜찮았어요

양파소스가 사아알쨕 달다는 느낌 들긴했지만

초밥이랑 아예 따로 놀지않아서

괜찮았움

생연어초밥은

부위가 더 좋은 곳인지

1피스만 있는데

요것도 진쨔 맛있었어요

부드럽고 신선한 연어 보들보들

간장새우도

꼭 먹는 메뉴 중하나인데용

새우가 오동통해서

씹는 맛이 있어 좋았어요 ❤️

장어

요놈은 살짝 비려서

비위가 약하신 분들은 못드실지 몰라요

그래도 양념맛으로 먹었답니당

 

광어???

기본 활어회같은데 부위는 모르겠지만

흰살생선초밥도 먹어야될거 같아서

냠냠

회전초밥진에서는

새우초밥도

은근히 생각나더라고요ㅋㅋ

데리야끼소스로 범벅된

도미뱃살도 뇨미뇨미

생선살이 잘 구워져서

양념과의 조화가 좋았습니다

하지만 어른입맛이 먹기엔

많이 달다고 느낄지도 몰라용

새우치즈초밥도 뇸뇸

자극의 끝판왕이랄까

성인 여자 기준

한 6접시씩 먹었더니

희한하게 배가 부르기 시작해서

마무리로 닭강정!!주문했는데

요건 주문 즉시 튀겨주시는건지

시간이 좀 걸리더라구요

미리미리 주문하시길 추천드닙니다 ❤️

막 튀겨서 주시니까

바삭바삭하고 따땃하고 맛있어요

강정소스는 어디서 많이 먹어본 맛인데

좀만 더 맵달했으면좋겠다 싶은 맛

그래두 빠삭빠삭해서

만족스러운 튀김이었습니당!!!

요만큼 먹고 전사

 

내부 인테리어는 요런. 느낌이었는데

12시 되자마자 대기폭발

주변에 직장인분들도 많이 오시는 거 같더라그여

점심시간 짧은 직장인들

꼭 미리미리가서 즐기시길!!

레일에 없는 메뉴는

주문 즉시 만들어주세요

주차장도 2시간 지원해주신답니당!!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