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첨단 스텔라떡볶이 치즈가폭포처럼 별튀김 추천

728x90
반응형

안뇽하세요

이번에는 요즘 핫한 떡볶이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저희는 떡볶이를 진짜 좋아하는데요

이곳은 아이들도 먹을 수 있는 떡볶이가 있다더라구요?

아이들도 즐길 수 있는 떡볶이집

바로바로

첨단 스텔라떡볶이

첨단 스텔라떡볶이

위치 : 광주 광산구 월계로 217 109호

쌍암동 694-63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매장번호 : 0507-1362-9747

주차장 : 건물 지하 주차 가능

 

저희는 7시정도에 방문했는데도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배달도 계속 오시는데 와 진짜 맛집이구나 싶었습니다

너무 장사가 잘되는거 아니냐구!!!

귀여운 별이 인테리어로 있으니까 화사하니 좋네여

 
 
 
 

벽에는 떡볶이 사진이 있어서

비주얼 보고 선택해도 좋겠죠?

닭강정 3총사도 있습니다

저희는 양념닭강정을 주문했습니다

 
 

셀프코너에서 물 식기 등을

가져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메뉴판입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바로

치즈가폭포처럼+닭강정 세트 (20.5)

입니다

앞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너무 바쁘더라고요

주문하고 배달이 한 6~7개 정도가 나가고 나서 저희 메뉴가 나왔습니다... 웨이팅 넘나 지겨운거...ㅠㅠ

배고픈디 넘 늦게 나와서 아숩아숩

한가지 아쉬운 점은

이렇게나 바쁘고 손님이 많은데 일 하시는 분은 1명......

이건 좀 잘못된 게 아닌가 싶네요...

저희가 주문하고 음식 나오기까지 40분 넘게 걸렸고 식사시간 포함하면 최소 1시간 30분은 매장에 있었는데

혼자 일하시는 것 보니까 아마 직원은 1명이 맞는듯 싶습니다

암튼 이 이야기는 여기까지만 하구

원산지 표시판 참고 바랍니다

주문은 키오스크를 통해서 하시면 됩니다

 
 
 
 

맵기 선택방법 별튀김 선택 팁

꿀조합 등 다양한 팁이 키오스크에 붙어있습니다

주문 전에 참고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처음에 나왔을때 좀 당황했습니다

아무리 요즘 물가가 올랐어도 이게 2만원어치라니.....

사실 좀 놀랐습니다 닭강정은 한 6조각 정도있었던것같고

나머지는 살없는 튀김부스러기...

이게 맞나? 싶었지만 그냥 배고파서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

배고픈 사람은 뭐든 잘 먹는 법이거든용 ㅋㅋㅋㅋㅋ

닭강정은 저 라면땅이 생각보다 맛있더라고요 ㅋㅋㅋㅋ

매장 안에 보니까

사리면 쓰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 근데 왜 이렇게 비싸냐구...

맛있는데 좀 아쉽다 정말

이 별튀김은......

그냥 무슨 맛인지는 모르겠고 저희는 불호

담에는 안시켜먹을듯!!

떡볶이는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처음에 먹었을때 이게 뭔 맛이야? 싶었지만

치즈인데 밍밍한데 진한 애매모호한 맛

근데 이게 한입 두입 먹다보니까 매력이 미쳤습니다

치즈죽 먹는 느낌으로 먹었는데 완전 만족했습니다

오늘 저희가 뽑은 1등은 치즈죽입니다 ㅋㅋㅋㅋㅋ

스텔라 떡볶이 기대가 컸지만

생각보다 특별한 맛은 없었다

양이 너무 적어서 당황스러웠다 ㅋㅋㅋㅋㅋㅋ

진짜 우리 소식가인데.....

신전 떡볶이1인분이랑 모듬튀김 하나시키면 남기는데

여기서는 먹고 살짝 출출한 느낌

그래도 치즈죽맛 떡볶이가

오늘 찾은 히든메뉴여서 담에도 먹을 것 같다

사장님이 인원보충을 해주셔야지 좋을 듯 싶다

아무래도 직원 혼자서 홀과 배달 포장을 운영하니

너무 힘들어 보였고

손님이 먹고 간 음식 치울 시간도 없어서

보기에 살짝 안좋았습니다.

 

*내돈내산후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