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광주/서구] 첨단 돌솥감자탕 쌍촌점 해장국 묵은지 우거지 파지 감자탕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비가 오고 날씨가 춥고 그런날에는

꾸준하게 찾게되는 음식이 해장국이나 감자탕인데

 

저희만 그런걸까요? ㅎㅎ

 

첨단돌솥감자탕 쌍촌점

🗺 광주 서구 유림로 49 1층

⏰️ 화~일 09:00-23:00.

*매주 월요일 휴무

📞 062-381-8255

🅿️ 근처 골목에 주차

위치는 요깁니당

 

외관

 

딱 모서리 부근에 있어서

위치 검색하고 오시면 잘 보일겁니다

찾기 쉬운곳에 있는거솓 장점이지요.

내부

 

매장 입구도 넓고 신발장도 여유있습니다.

 

단체로 와서 먹을 수 있는 공간들도 마련되어있고

좌식 및 테이블식으로 다양하게 마련되어있습니다.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있는 자리들.

 

역~시 맛집

 

 

메뉴판

 

메뉴판을 보시면

우선 감자탕집이고요.

돌솥밥 맛집입니다 ^^

파지 묵은지도 맛있어 보이긴한데

 

저희가 오늘 주문한 메뉴는~~~

 

식당에서 주문한메뉴
우거지감자탕 소 30,000원

 

 

 

음식사진

 

먼저 기본 반찬들이 준비되어나왔고요~

딱 감자탕 해장국 반찬이죠 ㅎㅎ

와우 감자탕이 넘치네요 ㅎㅎ

비주얼이 장난아닙니다.

딱 봐도 많아 보이네요

와 진짜 군침이 도는 비주얼이죠? ㅎㅎ

당면들은 옆으로 제쳐두고 우거지들도 담가줄 준비를 합니다

 

와 감자탕 고기한번 보세요...ㅎ

 

사이즈도 퀄리티도 장난아닙니다.

 

손님들이 끊임없이 들어와서 만석이 되는 비결이

 

여기 있나보네요

 

 

맛평가 및 총평

여기 진짜 맛있어요

날씨도 쌀쌀하고 추운날 뜨끈한 국물이 생각날때

방문해주면 와~ 국물이 끝내줘요!!!

 

이 표현이 가장 적합한 곳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양도 미쳤고 진짜 많아요.

 

2명이서 (소) 절대 못 먹습니다!!

 

(중)이나 (대)도 얼마나 많을지 기대가됩니다.

 

가족끼리 방문하기에도 좋은식당

 

감자탕 드시고 싶으신 날 방문해보세요 ❤️

 

 

 

#첨단돌솥감자탕쌍촌점

#첨단돌솥감자탕쌍촌

#첨단돌솥감자탕유덕동

#쌍촌동감자탕맛집

#쌍촌동해장국맛집

#쌍촌동해장국

#쌍촌동감자탕

#쌍촌동파지감자탕

#쌍촌동묵은지감자탕

#쌍촌동우거지감자탕

#광주서구감자탕

#광주서구맛집

#쌍촌동맛집

#쌍촌동밥집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