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첨단 새마을 식당 열탄불고기 백종원쌤 따라하기

728x90
반응형

안뇽하세요 이번에는 또 다른 전통맛집 소개하려고 합니다

최근에 백종원 선생님께서 유튜브에서

본인 브랜드의 식당을 방문하시는거 알고 계시죠?

좀 시간이 지났긴 하지만 최근에 봐버려서

갑자기 삘 받아서 방문해버렸습니다

바로바로

새마을식당입니다

 

첨단 새마을 식당

위치 : 광주 광산구 첨단중앙로152번길 31-9 1층 새마을식당

쌍암동 661-6

영업시간 : 매일 11:30~23:30

15:00~16:00 브레이크타임

22:50 라스트오더

전화번호 : 062-973-9204

주차장 없음 (주차 매우 어려움)

첨단 1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새마을식당은

벌써 생긴지도 좀 오래된것같다

우리 커플에겐 추억이 많이 있는 새마을 식당이다.

연애 초창기에 1주일에 1번은 꼭 방문했던곳

그때부터 블로그 시작할걸 아숩구만 ㅋㅋㅋㅋㅋㅋㅋ

 

외관은 특유의 새마을식당 느낌이죠?

와 여기서 진짜 많이 먹었는데 추억이 새록새록

 
 

추억이 가득한 곳이어서 그런가 넘 좋네요

시그니처 열탄불고기

연탄 노노 열탄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주방은 안에가 살짝 보이는 스타일이어서

믿음이 갑니다 아무래도 보이면 위생에 더 신경쓰겠쥬?

내부는 평범한 고깃집입니다

 
 
 
 
 
 
 
 

메뉴판과 원산지표시판입니다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시면 됩니다

음식이 사진과 함께 나와있어서

사진보고 고르셔도 됩니다 ㅎㅎ

 

이건 두가지 시그니처 메뉴 맛있게 먹는방법

한마디로 먹잘알들의 꿀팁입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열탄불고기 (10.9)2인분

7분김치찌개 (8.0)1개

공깃밥 1개

요롷게 주문했습니다

완전 백선생님 따라잡기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완전히 똑같이 먹어보게쓰!!!

 
 

기본 상차림입니다 특별한건 없구

미역국이랑 여기 특제소스가 나옵니다

추가반찬은 셀프바 이용하시면 됩니다 ~~

열탄 불고기는 풍미가 좋은 목살을 사용합니다

목살은 캐나다산입니다 참고 바랍니다

밥위에 고기 올려서 한입 앙 먹어주기!!!

 

그 다음 7분 김치찌개입니다

백종원선생님께서 예전에는 7분 타이머를 주고

7분 지나서 냄비를 열고 먹었다고 하셨는데

요즘은 점바점이라고 한다

첨단점은 그냥 다 만들어서 나온다'

선생님께서는 정말 맛있게 드셨는데

난 쏘쏘였다.......

음 고기 잡내 + 생강맛? 같은게 나는데

내 스타일은 아닌듯...

김치찌개는 우리 엄마께 제일 맛있는듯

다들 한번 드시러 오셔보세요

한국 no.1이거등요 케케

이번에 방문한 새마을 식당 방문후기는

추억의 맛

열탄불고기 역시 맛있다

매콤한 소스와 파채를 함께 먹으면

이것이 백쌤의 파워라는 것을 느낄 수 있다

7분 김치찌개는 내 입에는 쏘쏘인걸로

728x90
반응형